굶기다이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국은행총재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6 14:58:43 댓글 0

본문

10일 물 단식 다이어트 대성공 후기 l 일주일 만에 생수 단식 10kg 감량 방법 l 요요 방지 브이로그, 보식, 부작용 ⌦ VLOG #97

안녕하세요 휴공입니다 ㅎㅎ
97번째 영상입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영상편집 :: Final cut X
카메라 :: iphone X
배경음악 :: Epidemic Sound (밑에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한달 무료!!)
→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6usazo/

⭐️문의 ⭐️
Insta :: https://www.instagram.com/ju_broe
Blog✈️ :: https://blog.naver.com/whiteb950
Email :: whiteb950@naver.com

#물단식#물단식다이어트#10일단식
붕봉 새 : 아무리 쪄도 60이였는데.........
70을 앞둔건 처음이예요.............
몸상태 보면서 최대한 해보려구요ㅠ
최소3일 최대30일!! 162cm
0일 10/08 67.6
1일 10/09 63.9
2일 10/10 62.9
3일 10/11 잠을 못자서 안쟀어요ㅠ
4일 10/12 61.4
5일 10/13 60.7
6일 10/14 60.4
7일 10/15 못잼
8일 10/16 59.4
9일 10/17 59.4
10일 10/18 59.1
11일 10/19 58.4
12일 10/20 58.4
13일 10/21 못잼
14일 10/22 58.1
15일 10/23 57.6
16일 10/24 57.3 오일 아몬드 야채탕
3일전부터 키토래쉬 일어났는데 오늘 더 넓게 번지네요 중단ㅠ 3주 보식후 11/13 2차단식 하려구요! 오일이랑 견과류로 단식 깼습니다ㅎ_ㅎ
17일 10/25 57.3 오일 아몬드 야채탕2
10/26
10/27
10/28
10/29
우아하게 : 저도 내일부터 물다욧 들어갑니다요!! 하아 꼭 버텨보자!! 화이팅!
보식2탄 기대됩니다^^
구독해요^^
Unbox & Trial : Fantastic share!
You're achieving your goal
Good job!
MiyaKim TV - 맛집탐방 : 고생 끝에 라인 달라진다~ 다이어트는 매번 내일부터 였는데 실행하시고 영상 공유까지 엄청나신데요~
김정란 : 2달동안 폭식으로 10키로가 쪘어요
계속해서 단식을 시도했지만 의지박약이여서 매번 1-2일차에서 포기했어요..ㅋㅋ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일주일동안 단식하며 매일 기록 남기러 올게요!
21일|1일차 60

굶어서 살 빼면 생기는 치명적인 문제들

#다이어트 #굶어서빼기 #굶는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살빼남입니다.
다이어트할때 굶어서 빼는분들 많으시죠?????
침대에 하루종일 누워서 아무것도 안 먹고..
다음날 살빠졌다고 생각하셨나요...?

다른 것이 빠질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굶어서 살빼면 생기는 문제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해요 ㅠ.ㅠ




[살빼남의 일터가 궁금하다면]
http://www.cjnabysol.com/

[살빼남의 일상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sal____b/

[살빼남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juneherbmedical

[살빼남 한의원의 소식과 정보는]
https://pf.kakao.com/_aJlxjj
브리의 자기성장 이야기 Bri : 편집해주시는 분 진짜 잘 구하신 것 같아요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하나하나가 썸네일 맛집에 편집도 여러모로 넘 센스있네요 ㅋㅋ
현주 : 살빼남님 보고 다이어트 해서 한달 동안 체지방 3키로 빼고 근육량 1키로 늘었어요!! 기초대사량도 늘고 수분량도 늘어서 너무 행복해요❤️❤️
뿌앵뿌앵 : 영상으로 다뤄주셧으면 하는 몇가지
1.에이스발란스의 1개당7천원하는 10만원(!)짜리 초코바가 좋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다이어트용으로의 가치가 있는지
2.저녁에 먹으면 도움이 될만한 음식들 ex)그나마 나은 야식, 저녁식사로 선생님이 추천하시는 음식
3.근력이 딸려 몸이 부들부들 떨리는 운동을 무리하게 하면 오히려 안좋은지
4.다이어트 핑계로 아침을 굶고 잠을 충족하면 안좋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어떻게 안좋은지

이중에 영상 찍은게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혹시 안하셧다면 나중에 다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익한 영상 잘 보고있어요!
Pessi J : 굶어서 진짜 빼지 마세요.ㅠ
탈모 당연히 오고 기초대사량도 낮아져서 더 살찌기 쉽게 몸이 바뀌는 것 같아요.예전에 심하게 다이어트 했을땐 면역력 떨어져서 피부 완전 예민해져서 알러지도 생기고 그러더라구요.
라면계란 : 키토래쉬에 대해서 다뤄주세여!!ㅜㅠ 안 굶고 쫌 빡세게 뺏더니 발진으로 인해 너무 힘들어요ㅠㅠ

3년 전, 굶는 다이어트로 10kg 감량에 성공한 휴학생! 요요로 고생하다? | 산전수전 여고동창생 38 회

굶는 다이어트로 살을 뺀 휴학생,
얼마가지않아 요요가 오다?

버라이어티 건강정보쇼
산전수전 여고동창생 매주(일) 오후 5시 50분 방송

... 

#굶기다이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43건 1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