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라세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라 조회 1회 작성일 2024-02-26 21:18:10 댓글 0

본문

[라세티 이야기] 이왕이면 큰 물에서 놀아라

아반떼에 밀려 국내에서는 주춤했지만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GM대우 라세티, 라세티 프리미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0:56 라세티(2002)
04:35 이것도 라세티였어?
07:48 GM이 선택한 월드카
09:47 라세티 프리미어(2008)
14:46 인터넷 슈퍼카

#GM대우#라세티#크루즈

※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켜주세요.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MelonMusk : 안타까운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많은 분들의 명복을 빌며,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아픔이 하루 빨리 치유되시길 바랍니다.
@user-gz3kg6qp3w : 이렇게 국산차에 대해 역사 등 다루는 유튜버분들 중에선 0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너무 유익하고 알기 쉽네요. 신차나 유명차들 보단 이런 종류 유튜버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항상 들었는데 이런식으로 제 스타일로 만들어주시다니 감사하는 말 밖에 없네요. 앞으로 더 많은 차종들을 다루며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user-vq7rv1tt6z : 크루즈 디젤 탈때 공간이 약간 좁아도 장거리 운전에 참 편안했었음. GM이 역시 섀시는 잘만든다는...
@user-bw9cz6wf1t : 라세티 프리미어는 지금 봐도 디자인이 정말 끝내줍니다.
@user-xr5bk7eo5n : 라프는 지금봐도 디자인이 너무 예뻐

라세티 프리미어 중고차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중고차구매가이드 #쉐보레크루즈

사진, 영상 제공 : 제조사 혹은 수건도둑 촬영
@36681947a : 라프 는 일단 1.8 이하는 패스
미션 누유 가 있으면 패스
미션오일 무교환식 이기 때문에 누유 있으면 목돈깨집니다...
브레이크 켈리퍼 고착 확인
엔진 부조 확인.
@orang1117 : 09년부터 지금까지 지독하게 인연이 깊은 차입니다 ㅎㅎ 작년에 큰 수리 맡기고 나서도 잘 타고 있습니다. 폐차 할 때까지 첫 차주이자 마지막 차주가 되고싶네요
@cloudasmr0.0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MyGomdi : 냉각수 혼유 및 크랙 문제는 없는건가요? 보통 냉각수쪽 고질병이라고 얘기하던데...그부분도 궁금합니다.
@user-qv6qg4tt1r : 아빠가 타던거 이제 제가 물려받아서 타고있는데
커브돌때 나름 휘청거리는거 없이잘 돌긴 하는게
재가속이 너무 답답하네요ㅋㅋ 신호 받고 출발하면 엔진소리만 우렁차고 속도는 느릿느릿.. 옆에 차들은 다 앞에가고..ㅋㅋ

[한 편의 라세티·크루즈 역사] GM이 선택한 인터넷 슈퍼카

아반떼에 밀려 국내에서는 주춤했지만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GM대우 라세티, 쉐보레 크루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0:56 라세티(2002)
04:35 이것도 라세티였어?
07:48 GM이 선택한 월드카
09:47 라세티 프리미어(2008)
14:46 인터넷 슈퍼카
19:30 크루즈(2011)
23:06 퍼펙트 크루즈
25:46 으메이징 크루즈
27:22 어메이징한 성과
30:24 올 뉴 크루즈(2017)
35:28 공장과 함께 사라지다

#쉐보레 #라세티 #크루즈

※ '한 편의 역사'는 앞서 나누어진 자동차 이야기의 '통합본'으로 수정 및 보완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켜주세요.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tubeyou7071 : 9년간 라프디,크루즈,올뉴크루즈 다 타본사람입니다. 궁금한점 답댓글 주시면 아는 선에서 다 대답해드리겠습니다.
@hitite1989 : 첫차가 크루즈 였는데 고속도로에서의 고속 주행에서 그 안정적인 주행과 세밀했던 핸들링은 지금도 크루즈와 쉐보레의 이미지에 긍정직인 이미지를 가지게 만들었습니다
@rasid1015 : 첫 신차였던 1.8 라세티프리미어
2009년에 출고해서
12년 타는동안 큰 문제없이 잘 탔다는...
약간 굼뜬 반응 바보같은 미션이 문제였지만
동급에서는 비교도 안될만큼의
핸들링과 주행안정감은 정말 최고였....
지금은 현기 준대형 타고 있지만서도
가끔 끔찍하게 그리운 그런 차
@user-mv7hi1xi5o : 11년에 산 12년식 크루즈.. 지금도 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여전히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성과 묵직함은 여전합니다. 요즘의 차들과는 무리지만 타는 재미가 있는 차량입니다
@ppp-nw1qb : 미션 성능이 처참하지만 하체성능은 동시기 현기차에 비해 우수했던 차.
그나마 당시 현기가 GDI엔진 내구성과 하체가 딸려서 꽤나 선방했지만 이후 엔진과 하체를 깔끔히 정비해 풀체인지한 아반떼AD 앞에 처참히 발리고, 뒤늦게 풀체인지했지만... 비싼 가격과 매력없는 구성은 1년만에 퇴장이라는 결과를 불러왔으니...

... 

#대우 라세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