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상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3회 작성일 2023-05-31 20:33:15 댓글 0

본문

(절세전략) 양도세 3억5천 줄이는 방법 (부동산 상속 증여 받을 땅 토지 임야 산지 농지가 있다면)

부동산 상속 받을 분이라면 이 영상 꼭 보세요 임야 산지 농지 토지를 향후 상속 받을 예정이라면 이 영상 보시면 최소 몇천에서 최대 몇억 양도소득세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유료상담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번에 무료로 공개합니다

정프로부동산TV

유료 상담 방법 안내(010-5815-8966)

부동산 상담 특성상 너무 많은 전화 상담과 긴 상담 시간으로 인해 부득이 하게 전화상담을 유료로 전환 하게 되었습니다.보다 질 높고 정확한 상담을 위한 방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expert” 또는 “네이버 엑스퍼트” 검색 후
재테크/금융 카테고리에서 부동산컨설팅 클릭 후 상담에서 “정프로부동산TV”에서 상담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더욱 쉽게 들어오는 방법(아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35470
Jelly J - : 증여하고 상속할시때도 알려주세요. 절세방법..
speed3d : 꿀팁 감사합니다
울트라박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강원야후 : 좋은 정보네요 ^^ 저같은 경우는 부친에게 농지 전 1천평을 상속 받았고 계속해서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또 800평은 모친이 상속을 받았으나 길도없고 멀어서 고령에의한 휴경을 한 상태입니다. 모두 전이고 부친은 사망전까지 8년이상 농사를 지었으며 제가 받아서2년째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받을당시 농지는 공시지가로 1억정도 였고 현재는 4억정도에 매매를 할경우 얼마정도 세금이 나올까요? 또한 모친 상속받은 땅은 상속당시 공시지가는 6천이었으나 맹지인관계로 5천에 매매를 할 생각인데 상속당시보다 매매가가 적어도 세금이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푸들 여름이야기 : 좋은정보 잘 봤습니다
실예로...말씀하신것처럼
전 1년전에 상속받을시에 토지감정을 받았습니다
물론 공지시가보단 조금 높아진 가격에 상속을 받았구요

궁금한게...감정평가 받은토지는 매매시점은 관계없나요?
예을들어...부모님께서 자경을 8년이상하셨으면 3년이내 매매시 양도세 감면인데..
토지 감정평가받은건...기간엔 관계없을까요?
어떤방법으로 매매을해야 조금이라도 절세할수있을까요?
감정평가받은 토지도 2년내 매매하면 양도세 나온다는 이아기가 있어서요

상속 토지에 대한 상속등기 의무 및 상속 관련


보리 : 생존어머니가 가지고 계신 땅에 어머니 동의하에 가등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에게 매매 절차를 통해 진짜 등기를 하고 싶은데 저말고 나머지 자녀가 두분이 있어요 만약 어떤 문제가 발생할까요?
해내리 : 4명중 3명찬성 1명 반대 한다면 지을수 있나요?
Jinnie U : 공유토지 재산세가 궁금합니다. 할아버지 돌아가셨고 아버지도 돌아가셨는데 할아버지 명의입니다.
작은아버지들, 고모 계시는데 그간 아버지 혼자 재산세를 내고 계셨어요.
아버지 돌아가셨는데 이제 이 재산세를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그저 대대로 우리가 감당하는건가요?
상속등기는 그냥 이대로 두는 건가요?
대한민국 : 가옥을 매도한다고 해서 오빠에 인강을 떼어줬는데 토지 임야까지 오빠앞으로 상속등기를 했는데 이거 사기아닌가요? 알고싶습니다.
박진영 : 안녕하세요
혹시 과반수 넘고 1명 만 협의 안되면 지을수 있나요?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후, 기간 별로 알아보는 자녀들이 해야 할 일들!

안녕하세요, 상속전문 홍순기 변호사입니다.

부모님께서 돌아가시면 장례 후에도 자녀들이 해야 할 일들이 정말 많이 남아 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언제까지 미뤄둘 수 만은 없는 법정 신고 기간들! 해당 시기를 놓치면 엄청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돌아가시면 바로 해야 할 일, 꼭 놓치지 마세요!

#상속세납부 #법정신고기간 #상속전문변호사
퓹박 : 이미 재산세든 뭐든 세금내면서 얻은 부모님 재산을 다시 상속세라는 세금을 내고 상속받아야한다니... 뭐 받는 입장은 불로소득이라 세금을 낸다지만 세금을 이미낸 금액에 대해서 세금을 부과한다는건 이중과세라고 봄
라일락 : 선생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Ok Lee : 언제나 알아듣기쉽도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자꾸 듣게되요 공부가참많이된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말씀부탁드릴께요
JWC : 상속할때 세금을 내야한다는것은 이해하겠는데
저렇게 신고하는 기간을, 그것도 3개월 6개월 이런식으로 짧게, 예외도 없이 그냥 짤라버려서 엄청난 불이익을 당할수있게 하는건 너무 말이 안된다. 부모님 상을 당하면 3개월 6개월은 정신없이 순식간에 지나간다. 법을 쓴 넘들은 부모님 상을 당해보지도 않았나???
동그라미 : 차분하게 상세하게 상속 절차들을 말씀해 주셨어
도움이 됩니다

... 

#토지상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